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타이타닉 재개봉 줄거리 및 결말

by 몽글글 2023. 2. 15.

타이타닉이 재개봉했습니다. 타이타닉: 25주년’이라는 제목으로 세계 최고의 유람선 타이타닉호에서 피어난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로즈(케이트 윈슬렛)의 운명적인 사랑과 비극을 그렸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타닉: 25주년은 지난 12일까지 전 세계 총 2332만 333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296억이 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습니다. 미국에서의 수익은  671만 4684달러를 제외한 1660만 5649달러는 그 외 해외 개봉 국가에서의 흥행 수익이며, 한국(264만 893달러)을 선두로 프랑스(194만 380달러), 멕시코(107만 7278달러), 영국(105만 2157달러), 그리고 일본(99만7870달러)이 그 뒤를 이어 흥행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타이타닉 줄거리 및 결말

 

>> 타이타닉 숨겨진 이야기 33가지

 

타이타닉1912타이타닉호 침몰을 바탕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감독한 영화입니다. 가난한 예술가 잭 도슨과 부유한 일등석 승객 로즈 드윗 부카터가 호화 여객선 타이타닉호를 타고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드라마이자 재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912년을 배경으로 타이타닉호가 처녀항해에서 침몰한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타이타닉호가 침몰하는 동안 잃어버린 것으로 추정되는 하트 오브 더 오션(Heart of the Ocean)이라는 귀중한 목걸이를 찾는 현대의 보물 사냥꾼 브록 러벳으로 시작됩니다. 배의 잔해를 수색하는 동안 그는 목걸이를 착용한 젊은 여성의 스케치를 발견하고 그것이 그를 보석의 행방으로 인도할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스케치는 나중에 아직 살아 있고 미국에 살고 있는 로즈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타이타닉 비하인드 영상

 

 

그런 다음 이야기는 로즈가 부유한 약혼자 칼 호클리와 어머니와 함께 타이타닉호를 타고 여행하던 1912년으로 되돌아갑니다. 포커 게임에서 배 티켓을 얻은 잭은 숨 막히는 삶에서 벗어나기 위해 배 뒤에서 뛰어내리려던 로즈를 만난다. 잭은 그녀가 뛰어내리지 않도록 설득하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과 로즈가 더 깊이 사랑에 빠지면서 칼은 점점 더 잭을 질투하고 분개하며 두 사람을 떼어놓을 계획을 세웁니다. 그는 또한 로즈에게 그녀의 사회적 의무를 상기시키고 그녀가 그와 결혼하지 않으면 그녀의 명성을 망치겠다고 위협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잭과 로즈는 계속해서 비밀리에 서로를 만나고 결국 배의 화물칸에 주차된 차 안에서 사랑을 나눕니다.

 

한편, 타이타닉호는 빙산에 부딪혀 가라앉기 시작하여 승객과 승무원들 사이에 혼란과 공포를 불러일으킵니다. 배가 위험하게 기울어져 북대서양의 얼음물속으로 가라앉기 시작하면서 잭과 로즈는 목숨을 걸고 싸웁니다. 그들은 매달릴 떠 다니는 문을 찾았지만 잭은 저체온증에 굴복하여 로즈의 팔에서 죽고 그녀는 혼자 살아남습니다.

 

로즈는 임시 뗏목을 타고 떠다니다가 구명정에 구조되어 결국 뉴욕에 도착합니다. 현대에 나이 든 로즈는 브록에게 자신이 스케치 속 여성이며 바다의 심장을 항상 소유하고 있었다고 밝힙니다. 그녀는 목걸이를 바다에 떨어뜨려 과거의 폐쇄와 앞으로 나아갈 자유를 상징합니다.

 

결론적으로 '타이타닉'은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가슴 아픈 사랑, 비극, 희생의 이야기로 오랫동안 남았으며 화려한 영상, 놀라운 공연, 잊을 수 없는 사운드트랙은 이 영화를 역사상 가장 사랑받고 상징적인 영화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댓글